Solution

WINGS - PMS / YMS (Property/Yield Management System)

Wings PMS는 수요예측에 따른 창의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으로 실질적인 매출증대와 고객서비스 및
사용자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WINGS CMS와 통합되어 온라인 채널의 예약이 실시간으로 PMS에 입력되며
PMS의 점유율에 따라 모든 온라인 사이트에서 객실을 자동으로 오픈하거나 클로즈 시킵니다.
업무 프로세스에 따라 사용자의 업무에 꼭 맞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Wings-CMS와 연동되어 온라인 실시간 예약 및 점유율에 따른 객실 오픈 자동 조절
  • 수익성 제고를 위한 Restriction등의 Revenue Manager 역할 수행
  • 회귀 분석을 통한 매출 예측 및 Contigency Rate등 객실판매 전략 제시
  • 덤핑을 막아주는 리드 타임 분석과 더욱 디테일해진 Lost business Report

WINGS - CMS (Channel Management System)

온라인 마켓 관리와 매출증대가 고민이라면 WINGS PMS와 통합되어 있는 WINGS CMS가 해결해 드립니다.
온라인 예약에는 다양한 채널이 존재합니다. WINGS 채널 매니지먼트 시스템은, 전세계 모든 온라인 예약
채널과 실시간 연동하여 마치 하나의 시스템처럼 작동하여 각자 별도로 관리해 온 Extranet(엑스트라넷)을
통합 관리하므로 업무량의 극적인 감소를 가져오며, 채널 관리가 용이하여 온라인 마켓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restriction(리스트릭션) 기능을 활용하여 온라인 수익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전세계 OTA, IDS, CRS, Homepage,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예약 채널과 실시간 연동
  • Wings-PMS와 연동되어 모든 온라인 예약 실시간 처리 및 객실 판매 자동조절
  • 객실 매출 증대를 위한 섬세하고 다양한 온라인 판매 조건 설정

WINGS - Booking Engine

국내 호텔은 홈페이지 예약이 안되거나 실시간으로 관리되지 않는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WINGS Booking Engine은 이러한 편견을 깨고 호텔 마케팅과 직접 예약을 증대 시키기 위한 필수 솔루션
으로 자리합니다. CMS와 통합된 엑스트라넷은 부킹엔진을 관리하는 수고를 덜어주며, 호텔의 마케팅 전략과 정책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 등록 페이지는 극적인 직접예약 증대를 불러올 것입니다.

  • 다양한 호텔 패키지 상품 등록
  • 국내 · 외 오프라인 B2B 여행사 채널 확장

WINGS - CRS (Central Reservation System)

WINGS Booking.com은 WINGS Booking Engine을 인벤토리로 가진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예약 플랫폼
입니다. 각 호텔에 구축한 WINGS Booking Engine은 개별 호텔의 홈페이지에서 호텔의 자유로운 마케팅을 위해서 이용되며 또한 WINGS Booking.com의 인벤토리로 활용되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 마일리지, 리워드, 회원관리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습니다.

  • Booking Engine을 하나로 묶는 통합 예약 플랫폼
  • 다양한 마케팅 활동(SNS, EDM, Newsletter 등) 마일리지 및 회원관리 프로그램

WINGS -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의 생애 주기를 분석하여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고객 이탈을 방지하며 신규 고객의 확보를 용이하게
합니다. 지역, 연령대, 취미, 기념일 등 고객의 속성과 이용실적을 분석하여 시기적절한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상의 고객군을 다중 필터링할 수 있으므로 타겟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지역, 성별, 연령대, 취미, 기념일 등 고객의 속성 및 이용실적 분석
  • 다양한 대상 고객군에 대한 타겟 마케팅 및 프로모션 가능

WINGS - S&C (Sales&Catering)

Sales

영업 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판촉 지배인이 외부에서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구축됩니다.

  • 모바일을 이용하여 Sales activity를 실시간으로 통합관리
  • Wings 플랫폼의 모든 정보를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마케팅에 활용

Catering

다양한 행사에 대한 상담, 견적, 계약, 정산과 준비과정, 실행, 사후관리의 모든 절차를 기록하고 소통,
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행사변경내역을 기록하고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속하게 행사정보 공유
  • Wings-PMS의 객실예약과 연계하여 업무 처리 용이
  • 행사전체와 세부행사의 통합 및 개별관리

WINGS - F&B (Food and Beverage)

구매에서 판매, 재고, 원가 분석까지 영업전략이 반영된 통합 외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기호, 속성, 성향, 실적 등의 축적 된 자료를 통해 고객접점 시 차별화된 양방향 서비스가 가능하며,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여 매출 증대에 기여 할 수 있습니다. 예약에서 현장 이용과 서비스, 정산까지 연결되는 시스템을 통해 업장 운영의 효율이 증대 됩니다. POS(포스)시스템은 레스토랑, 단품 판매, 발권 등 다양한 형태의 업장
운영을 지원하고, 모바일을 통한 주문 처리로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 합니다. POS판매 데이터는 원가에 반영되어, 메뉴프로모션 및 가격정책에 대한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사전예약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및 영업장 예약 업무의 효율성 증대
  • Menu Engineering 분석 기법을 적용한 판매정책에 대한 의사결정 지원

WINGS - Back Office

  • HR & Payroll : 조직의 인적자원에 대하여 채용에서 퇴직까지 HR 전반적인 프로세스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효율적인 구성원 관리를 위해 직무중심의 운영 및 분석기능을 제공하여, 조직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 Account : 윙스 회계시스템은 전사적인 경영성과는 물론 부문별, 팀별 손익까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매출, 매입, 수불, 급여 등 기업 내 비즈니스 활동으로 발생한 정량화된 모든 결과가 자동 분개 처리를 통해 회계시스템으로 취합됩니다.
  • Material & Cost : 호텔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원재료와 방대한 물품에 대해 구매에서 입/출고, 재고, 원가분석까지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 Facility Maintenance System : 하우스키핑과 시설의 오더를 모바일로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입니다. 또한 오더 처리 기록을 토대로 인원별 오더 처리 및 소요시간 분석 등에 따라 인력을 관리하고 빈번히 고장나는 문제 객실을 조기에 인지하여 시설물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고 수명을 연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