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tel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영업활동, 시설운영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Front Office 시스템은 통합고객관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영업장의 매출 및 부대 장비들은 유기적으로 연동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각 영업활동에서 집계된 매출 및 판매정보는 Back Office 시스템의 경리회계 및 원가 시스템으로 이어져 의사결정을 위한 실시간 종합정보를 제공합니다.

Rate Schedule
요금 정책에 의해 요일별(주중/주말), 시즌별(평일/성수기/주말)로 객실료에 대한 스케쥴을 작성한 후 매일 마감시에 자동으로
해당되는 객실료가 변경 적용될 수 있도록 하여 탄력적인 가격 정책과 다양한 패키지 상품 구성으로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Membership
다양한 종류의 회원정보를 통합 관리하며, 모든 업장에서 일관성 있는 자료 공유 및 할인 정책을 통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호텔은 멤버쉽 서비스를 활용하여 회원통합을 통한 업무 효율 극대화와 체계적인 회원정보 공유 및 이용실적 분석을 통한 마케팅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Sales Activity
Sales Activity는 고객(거래처)에 관련된 판촉에서 후불까지 관리하는 토탈 솔루션입니다.
객실 및 연회 행사의 고객(거래처)에 대한 다양한 판촉 활동내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판촉 업무의 효율을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Convention
영업 업무, 회의, 전시, 행사, 임대, 실행 업무의 분리를 통하여 각 업무 단위의 전문성을 구하고 이에 따른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 시킵니다.
Coupon
호텔에서 발행하는 쿠폰과 연계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 구성과 체계적인 쿠폰의 수불관리를 도와줍니다.
패키지 상품과 연계된 쿠폰의 수불관리를 타겟 마케팅등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으며, 매출 및 선수금과의 연계를 통해 회계자료에 자동 반영됩니다.
F&B Cost
F&B에서 PMS는 실제 원가(Actual Cost), 대비 추정원가(Potential Cost)에 의한 원가관리, Recipe, Yield를 이용한 재료비의 표준화를 도와줍니다.
Recipe를 통한 추정재료비 및 실적재료비 산출에 의한 원가관리로 산출 원가의 정확성 및 향후 원가정책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Profit & Loss
매출목표 및 인원 계획 등의 자료와 비용예산 편성을 통해 영업장 별 목표손익을 관리하는 경영목표 관리, 실적정보를 관리하는 경영실적관리,
목표대비 실적을 평가하는 경영평가관리로 구분됩니다.
Homepage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 시스템(F/O, B/O)의 데이터들이 연계 처리되어 업무의 효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WINGS-BE(부킹엔진)이 탑재된 홈페이지 제작, 공급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다이렉트 부킹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Kiosk
WINGS-PMS와 실시간 연동이 가능한 키오스크 운영으로 셀프 체크인/체크아웃 등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호텔은 입·퇴실 전후의 다른 과정에 더 힘을 쏟으며
고객 만족도 제고와 효율적인 운영 모두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